[Apple]/App 소개

ScribbleBoard : 그림을 그려 메세지로 보낼 수 있는 iOS8 키보드 서드파티 앱

엠스블로그 2014. 10. 5. 03:17
반응형



iOS8에서는 키보드 서드파티 앱을 적용할 수 있어 다양한 키보드 앱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ScribbleBoard 라는재미있는 키보드 앱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어를 입력하는 대신 낙서 또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키보드 앱인데요. 


선의 두께 조절 뿐만 아니라 선 색상, 키보드 배경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메시지 앱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메신저, Whatsapp 등 다양한 메신져 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 ScribbleBoard 키보드 추가하는 방법

설정>일반>키보드>키보드에서 새로운 키보드 추가...를 눌러 ScribbleBoard를 추가하면 아래와 같이 ScribbleBoard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ScribbleBoard 키보드 버튼들 각각의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문 키보드 변경 / 선 두께 및 색 조절 / 카메라 롤에 그림 저장



#. 키보드에 그린 그림 전송하는 방법

ScribbleBoard 키보드에 그림을 그린 후 화면 하단 오른쪽에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복사합니다. 그리고 메세지 입력 칸에 붙이기한 후 전송하면 됩니다. 



아래는 낙서를 전송한 화면입니다. 



메세지 보낼때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키보드 서드파티 앱인 것 같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