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iOS8 호환 iFile 트윅 수동 설치 방법

엠스블로그 2014. 10. 30. 06:36
반응형



iOS8 탈옥툴은 진작에 나왔지만 아직까지 탈옥 후 시디아를 수동으로 설치해야 하며(참고), iOS8과 호환되지 않는 트윅들도 많습니다.(참고)


탈옥하면 제일 먼저 설치했던 트윅 중 하나가 iFile이었는데, 아직 iFileiOS8과 호환되지 않아 실행이 되지 않는데요. 그러나 얼마전 중국에서 공개한 iOS8 버전과 호환되는 iFile을 아이펀박스를 이용해 설치하면 iOS8 탈옥에서도 iFi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iFileiOS8과 호환되겠지만, 지금 당장 iFile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OS8 호환 iFile 트윅 설치하기 

STEP1. 아래의 압축파일 2개를 다운로드한 후 압축을 풉니다.





STEP2. 이펀박스를 실행한 다음 압축해제한 모든 파일을 복사해 애플 기기의 General Storage에 붙여넣기 합니다. 





STEP3. SSH Terminal을 실행한 다음 아래의 명령어를 차례대로 입력하면 iOS8과 호환되는 iFile이 설치됩니다.(아래txt파일활용)



cd ..


cd ..


dpkg -i /private/var/mobile/Media/general_storage/*.deb 


rm -rf /var/mobile/Library/Caches


reboot


cd ..는 "cd" 다음 한칸 띄우고 ".." 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  설치가 완료되어 iFile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면 General Storage에 붙여넣기했던 파일들은 삭제해 주세요. 


※  나중에 iFile 트윅이 정식으로 iOS8과 호환되면 지금 설치한 iFile 트윅을 제거한 후 시디아에서 iFile을 재설치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