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샤오미 보조 배터리 10400mAh 사용 후기 및 정품 인증 방법

엠스블로그 2014. 12. 23. 03:00
반응형


샤오미 보조배터리 미파워뱅크(Mi Power Bank10400mAh 입니다. 미파워뱅크는 용량에 따라 5200mAh / 10400mAh / 16000mAh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10400mAh 입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보조배터리, USB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는데요. 



보조배터리 윗면은 흰 테이프가 붙여져 있습니다. 그것을 벗겨 내면 보조배터리 파워확인버튼, 표시등, Micro USB 포트, USB 포트가 보입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을 아이폰과 미파워뱅크 보조 배터리와 연결한 후 파워확인버튼을 눌러주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Mi Power Bank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 인증 방법

미파워뱅크 상자 옆면에는 정품인증 시리얼 번호(20자리)가 은색으로 덮혀 있는데요. 동전같은 것으로 살살 벗겨냅니다.(세게 벗겨낼 경우 시리얼 번호까지 벗겨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 시리얼 번호를 아래의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 링크에 입력하면 정품 인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http://order.mi.com/service/dyscode


제 정품인증 시리얼 번호를 공개(?)한 이유는 당최 정품인증이 되지 않아서 입니다. 나름 살살긁는다고 긁었는데 숫자가 조금 벗겨져 흐릿합니다. 아예 안보이지는 않는데 정품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참고로 정품인증 시 인증 확인 횟수가 1회가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러나 그 이상이 나올경우 정품이 아닌 가품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시중에 떠도는 짝퉁구별법 중 배터리셀 확인법이 있는데 제 것을 확인해 보니 LG셀인 것을 확인~!



이것이 100% 짝퉁 구별법은 아니지만, LG셀인것에 위안삼고 그냥 쓰렵니다. 반품 및 교환도 귀찮거니와 완충 후 사용해본 결과, 끊김없이 정상 충전 되며 아이폰 4번 완충에도 미파워뱅크 보조배터리 용량이 2칸이나 남아 있을만큼 용량도 큰 것을 확인했습니다. 뜯고나니 괜히 뜯었다는 후회만이...ㅠㅠ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