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아이폰으로 애플워치 실제크기 비교해 보는 방법 (38mm vs 42mm)

엠스블로그 2015. 3. 11. 06:34
반응형


우리나라 시간으로 어제 애플의 "Spring Forward" 이벤트가 열렸고, 거기서 애플워치의 상세 스펙 및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었던 애플워치의 사이즈는 38mm42mm, 2가지였는데요. 4mm의 차이가 어느정도인지 아이폰으로 실제크기를 직접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과연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만큼 크기면에서 고민하게 만들지 궁금하네요. 




 아이폰으로 애플워치 38mm와 42mm 실제 크기 비교하기


STEP1.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미국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STEP2. 앱스토어 검색화면에서 Apple Store를 검색한 뒤 Apple Store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STEP3. 다운로드한 Apple Store 앱을 실행한 뒤 아래그림처럼 Learn more VIEW PRICING Compare case sizes를 차례대로 터치합니다. 


STEP4.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애플워치 38mm42mm의 실제 크기를 아이폰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폰 화면으로 본 애플워치 크기는, 약간의 차이이기는 합니다만 42mm가 눈에  잘 들어옵니다. 문제는 이것을 손목에 착용했을 때 부담되지 않는 크기여야 한다는 것. ^^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를 직접 손에 쥐어 본 사람들의 대부분이 크기는 아이폰6가 낫다고 합니다. 솔직히 왕손이 아니라면 아이폰6플러스의 크기는 부담됩니다. 애플워치의 4mm 사이즈 차이도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만큼 선택의 고민이 될지, 어서 빨리 출시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늘상 그래왔듯이 애플워치 1차 출시국에서 한국은 제외되었으며, 미국 애플스토어 사이트(http://store.apple.com/us)에서 410일부터 사전 주문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