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5. 21. 09:28
반응형


2015520일 새벽 2시에 애플워치의 첫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버전은 1.0.1이며, 성능향상 및 버그수정 등이 주요 내용이었는데요.(참고) 애플워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How to Update Watch OS

 애플워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블루투스로 쌍으로 연결된 아이폰이 애플워치 근처에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애플워치의 배터리가 50% 이상 남아 있거나 충전기에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STEP1. 애플워치와 쌍으로 연결된 아이폰에서 Apple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STEP2. 하단 메뉴 중 My Watch를 선택한 후 General을 터치합니다.  


STEP3. Software Update를 터치한 다음 Download and Install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이용약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화면 하단 오른쪽의 Agree를 누르면 업데이트 버전 소프트웨어가 애플워치로 다운로드 됩니다.


STEP4. 다운로드 완료 후 Install을 누르면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애플워치에 설치됩니다.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완료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15분정도 소요됩니다.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의 버전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 Apple Watch 앱 실행>하단의 My Watch 메뉴 탭>General>Software Update 메뉴 탭

 애플워치 : 설정(Settings) 앱 실행>General>About 메뉴 탭



아래의 영상은 지금까지의 내용을 담은 동영상 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iDB, 9to5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