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박스를 애플워치 에디션 박스처럼 만들기

엠스블로그 2015. 5. 23. 02:26
반응형


애플워치와 애플워치 에디션은 케이스 재질뿐만 아니라 포장 박스에서도 차이가 있는데요. 애플워치 에디션의 경우 아래 사진처럼 박스 안에 충전케이블 헤드 부분이 들어 있으며 박스 뒤 쪽에 충전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또한 애플워치 에디션 색상에 따라 포장 박스 색상도 아래 그림처럼 달라집니다.



고급 모델인 만큼 박스까지 신경 쓴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애플워치 에디션에 대해 좀 더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시청하세요.)



이러한 애플의 세삼한 아이디어로 인해 애플워치 에디션 모델들은 굳이 충전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박스 안에서 안전하게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애플워치 에디션 박스 모양을 애플워치 모델의 박스를 가지고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하게나마 따라 할 수는 있습니다.


어떻게 하냐구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플워치 박스를 애플워치 에디션 박스처럼..


이 방법은 애플 전문 IT 매체인 9to5mac에서 공개한 것으로 전동 드릴이나 일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STEP1. 박스에 충전케이블을 집어 넣기 위한 구멍을 뚫어야 합니다. 전동 드릴이 있으면 조금 편하게 뚫을 수 있으나 전동 드릴이 없다면 일자 드라이버와 망치로 구멍을 뚫어 줍니다. 너무 세게 하거나 균형을 잘 맞추지 못하면 박스만 망가뜨릴 수 있으니 신중하게 작업합니다. 


STEP2. 구멍 뚫은 곳으로 충전 케이블을 집어 넣어 정리합니다. 그리고 충전케이블 헤드 부분의 아래를 고무패킹 등을 이용해 정리해 주면 충전 케이블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STEP3. 박스의 밑부분을 아래 그림과 같이 테이프를 붙여 충전 케이블 줄을 정리합니다. 


STEP4. 충전 케이블로 인해 박스가 기우뚱 기우뚱 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박스 4 모서리 부근에 쿠션(?)을 붙여 균형을 맞춰 줍니다. 


STEP5. 콘센트에 꽂을 어댑터도 박스 안에서 보관할 수 있도록 찍찍이를 이용해 아래와 같이 작업합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작업이 끝난 애플워치의 박스 사진과 작업 과정을 담은 동영상 입니다. 




어설프게 따라했다간 멀쩡한 박스만 버릴 수 있으니 깔끔하게 잘 작업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9to5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