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MilliTalk(밀리톡) 사용법 (미국전화번호 만들어 주는 어플)

엠스블로그 2013. 7. 27. 00:03
반응형

MilliTalk(밀리톡) 사용법 (미국전화번호 만들어 주는 어플)

 

 

어플명 : MilliTalk

가  격 : 무료

업데이트 : 2013.7.15

앱스토어 주소 : https://itunes.apple.com/kr/app/id418049135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MilliTalk(밀리톡) 입니다.

 

이 어플 역시 텍스트플러스나 핑거 어플처럼 미국전화번호를 만들어 주는 어플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미국전화번호 생성 어플인거 같습니다.

 

이 어플은 앱스토어에서 미국계정으로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iOS7에서는 아직 이 어플을 지원하지 않습니다.(2013.8.1 기준)

 

어플을 다운받은 후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하여 로그인(Sign)이 가능합니다.

 

또한,  버튼을 누르면 밀리톡 계정을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밀리톡 계정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래 그림은 밀리톡 계정 만들기 첫 화면입니다.

 

 

두가지 버튼이 나오는데요. Create New Account 는 새계정을 만드는 것이고, Use Existing Account 는 기존의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버튼입니다.

 

Create New Account 버튼을 눌러 새계정을 만듭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이메일, 사용자이름, 비밀번호를 작성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자 정보들을 다 작성하고 화면 맨 아래의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요.

 

 

Quick Setup 은 미국전화번호를 임의로 지정해주는 버튼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어플이 미국전화번호 하나를 임의로 정해줍니다.

Advanced Setup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아래 그림과 같이 미국의 주와 도시를 선택해 지역번호를 고를 수 있습니다. 지역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뒷 번호는 임의로 정해줍니다. ^^

 

※ 참고로, 미국의 전화번호는 총 10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시> +1 (234)-567-8900

여기서 맨 앞의 +1은 미국 국가 번호입니다. 그리고 (234)가 지역번호입니다.

 

Quick Setup 또는 Advanced Setup 버튼을 눌러 설정을 마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동의를 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버튼을 누르면 동의문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안읽고 넘어갔습니다.

녹색버튼을 누르면 미국전화번호가 아래그림과 같이 생성됩니다. 

 

 

자, 밀리톡 계정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밀리톡 전화 키패드 화면입니다. 밀리톡 계정으로 전화와 문자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정을 처음 만들면 0.99달러의 크레딧을 무료통화로 줍니다. 0.99달러 크레딧은 약 15분간 통화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자신이 몇달러의 크레딧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그림처럼 ①, ②를 눌러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을 보면 저는 0.02달러를 썼습니다. 0.3분(18초)을 통화했네요.^^

 

만약 무료 크레딧을 다 썼을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①, ②를 눌러 들어가면 0.99달러의 크레딧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나옵니다.

 

 

여기까지 MilliTalk(밀리톡) 어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밀리톡 계정으로 만든 미국전화번호로 카톡 인증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공기계 및 아이팟, 아이패드가 있다면 밀리톡을 이용해 카톡 인증을 받아보세요.^^

※ 인증 받을 때 VPN은 필요없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