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Pinger(핑거) 사용법 (미국전화번호 생성해 주는 어플)

엠스블로그 2013. 7. 11. 00:54
반응형

 

Pinger(핑거) 사용법 (미국전화번호 생성해 주는 어플)

 

이 어플은 미국전화번호를 생성해주는 어플입니다. 문자, 전화가 가능하나 무료통화시간이 짧습니다. 무료통화시간이 지나면 유료구입을 해야합니다. ^^

 

앱스토어를 미국계정으로 sign in 합니다. 검색창에 pinger를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 화면처럼 나옵니다. 첫 번째(pinger), 두번째 어플(pinger ex) 중 아무거나 설치합니다. 두개다 해봤는데 똑같은거 같습니다. 둘 다 무료어플입니다.

 

 

  가)  다운받은 어플을 실행하면 첫 화면이 아래그림처럼 나오는데 south korea united states 로 바꾸고 let's do this! 를 터치합니다. united states 로 바꿔야 미국번호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그다음 화면이 아래그림 중 phone number 로 로그인하는 화면으로 나온다면 login with username(빨간동그라미)을 눌러 username으로 로그인하는 화면으로 바꿔줍니다. 그 다음, 오른쪽 상단의 create new 를 터치해서 계정을 하나 만듭니다.

 

 

  다) 빈칸을 다 채워서 적습니다. 그리 어려운건 없어 보입니다. 다 적은 후 create account를 누릅니다.

 

  라) 그럼 아래처럼 파란 팝업창이 뜹니다. accept 를 누릅니다. 그러면 zip code 입력란이 나오는데 회색 숫자(빨간동그라미, 34712)를 똑같이 입력하고 continue를 누릅니다.

 

 

  마) 아래그림처럼 미국 전화번호를 고르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번호를 골라 get this number를 누르면 또 팝업창이 뜹니다. confirm 을 누릅니다. 그러면 그 번호를 받게 됩니다.

 

  

  바) 자, 그럼 pinger 어플로 미국번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그림에서 왼쪽하단의 톱니바퀴모양(빨간동그라미)을 누르면 설정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거기서 account info(빨간동그라미)에 자신의 미국번호가 보입니다. 혹시나 번호를 까먹은 분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려면 오른쪽상단(파란동그라미)을 터치하면 됩니다.

 

자, 미국전화번호 생성 완료입니다. ^^

 

이상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