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마트가는날 (우리 동네 마트 휴무일을 알려주는 앱)

엠스블로그 2013. 7. 11. 00:49
반응형

마트가는날 (우리 동네 대형 마트 휴무일을 알려주는 앱)

 

 

  어플명 : 마트가는날

  가  격 : 무료

  주  소 : https://itunes.apple.com/us/app/mateuganeunnal/id601919799?mt=8

 

 

마트가 자율 휴업을 시작하면서 쉬는 날이 언제인지 모르고 가서 낭패를 봤던 기억들이 있나요? 그런분들에게 딱인 유용한 어플입니다.

 

현재 휴무일을 알려주는 마트로는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입니다. 이 마트들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사용하시면 편리하실 듯 합니다.

 

  

★★★ 매달 변하는 마트의 휴일을 마트가는날로 손쉽게 확인하세요!! ★★★

 

 

 

아래 그림은 어플 실행 첫 화면 입니다. 달력에는 마트별로 쉬는날이 표시가 됩니다. 달력 아래는 지점별 마트명을 표시해 줍니다.

 

 아래 그림에서 별 표시를 터치하면 마트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위치서비스 기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이 그림을 터치하면 주변 10km이내의 모든 마트들이 나타납니다.

 

그 중 자주 다니는 마트를 즐겨찾기(별모양 터치) 해 놓으면 달력에 쉬는 날이 표시가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빨간동그라미 부분을 누르면 자세한 마트 정보(지도 위치, 주소, 전화번호, 지점명, 영업시간, 휴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변하는 휴일이 업데이트 인터넷에 업데이트 되어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번거롭게 사이트에 가서 확인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모든 정보를 스마트 폰에 넣을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어플! 마트 가는 날~^^

※ 2013.7.30 현재 6월부터 업데이트가 이뤄지지 않아 마트 휴무일이 표시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상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