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1~iOS9 탈옥 방법

iOS 11.4.1 버전 아이폰, Electra1141 또는 unc0ver 탈옥툴로 탈옥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9. 2. 2. 00:29
반응형


며칠 전 iOS 11.4.1 정식 버전 아이폰을 탈옥할 수 있는 탈옥툴이 배포되었습니다. CoolStar 팀이 배포한 Electra1141 탈옥툴과 pwn20wnd 팀이 배포한 unc0ver v3 탈옥툴이 그것인데요. 지금까지 꾹 참고 iOS 11버전에서 버텨온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iOS 11.4.1 탈옥툴은 탈옥 성공률이 꽤 높은데요. 개인적으로 Electra1141 탈옥툴로 탈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탈옥 방법은 기존의 탈옥 방법과 같습니다.




1. 아이폰에 iOS 11.4.1 탈옥툴 앱 설치하기


iOS11.4.1 버전 탈옥툴을 아이폰에 설치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PC에서 설치하는 방법과 아이폰에서 직접하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아이폰에서 직접 설치하는 방법이 편하겠죠?^^ 하지만 2가지 다 설명하겠습니다. 원하는 설치방법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2. iOS 11.4.1 아이폰 탈옥하는 방법


Step1. 아이폰의 앱스위처 화면에서 실행 중인 앱들을 모두 종료합니다. 



Step2. 아이폰의 설정에서 에어플레인 모드를 켜고, 설정>Siri 및 검색에서 시리 버튼을 모두 끕니다.



Step3. 아이폰에서 탈옥툴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을 아래로 쓸어내리고 오른쪽으로 넘깁니다. 그러면 알림센터 화면이 나오는데요. 알림센터 화면 아래의 편집 버튼을 누르고 위젯 화면을 맨 위에서 맨 아래까지 여러번 반복하여 올렸다 내렸다 합니다. 그래야 탈옥 성공률이 높습니다.^^



Step4. 화면 중앙의 Jailbreak 버튼을 누르면 탈옥 작업이 시작됩니다. 탈옥 작업이 성공하면 화면이 꺼지면서 아이폰이 리스프링됩니다. 그러나 화면이 꺼지면서 애플로고가 나온다면 탈옥 작업에 실패한 겁니다. 그러면 다시 Step3부터 탈옥 성공할 때까지 반복 하시면 됩니다. 



Step5. 아이폰 홈화면을 보면 시디아 앱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중요 업그레이드 팝업창이 뜨는데요. 전부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조만간 iOS 12 버전 탈옥툴도 공개될 거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iOS 12 버전에서 탈옥하고 싶은 분들은 iOS 12.1.1 이하 버전에서 기다리시기를 권장 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