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11~iOS9 탈옥 방법

PC없이 iOS9.3.6-9.3.5버전 아이폰4s 탈옥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20. 1. 19. 11:06
반응형


요새 아이폰4s를 가지고 노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며 아이폰4s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PC없이 iOS 9.3.6 - 9.3.5버전 아이폰4s에서 탈옥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iOS Ninja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탈옥이 필요한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PC없이 iOS9.3.6-9.3.5버전 아이폰4s 탈옥하는 방법



Step1. 아이폰4s 사파리 앱에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s://iosninja.io/app



Step2. 화면 상단 왼쪽의 메뉴탭을 터치하고 Mobile App을 터치합니다.



Step3. INSTALL NOW를 터치하고 iOS Ninja 프로파일을 설치합니다. 그러면 아이폰4s 홈화면에 iOS Ninja 앱이 설치됩니다.



Step4. iOS Ninja 앱을 실행하고 Jailbreak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Phoenix Jailbreak 앱을 설치합니다.

iOS Ninja 앱은 앱설치 인증 만료가 유동적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앱설치가 안될 때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앱 설치 인증이 유효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만약 위와같은 방법으로 앱설치가 안될때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세요.^^


https://emscloud.tistory.com/2136



Step5. 아이폰4s의 설정>일반>기기 관리로 이동해 신뢰를 터치합니다. 



Step6. 아이폰4s의 홈화면에 설치된 Phoenix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순서대로 터치하면 탈옥이 진행됩니다. 



Step7. 아이폰4s가 리스프링된 후 홈화면을 보면 Cydia 앱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Cydia 앱이 보이지 않는다면 한번 더 Phoenix 앱을 실행한 후 탈옥을 진행합니다.) Cydia 앱을 실행하고 중요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탈옥 후 아이폰4s 재부팅 시 재탈옥 필요


탈옥한 아이폰4s를 재부팅하면 탈옥이 풀립니다.(리스프링은 괜찮음) 그러나 그동안 설치했던 시디아 트윅들은 지워지지 않는데요. 재부팅 후 다시 탈옥을 사용하려면 아이폰4s 홈화면의 Phoenix 을 실행하여 재탈옥하면 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