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월16500원에 데이터5GB 통화 300분 제공

엠스블로그 2019. 6. 17. 16:52
반응형


2년 전 부터 에스원안심모바일 알뜰통신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월 16,500원에 LTE 데이터 6GB, 음성통화 350분, 문자 300건 기본 제공하는 요금제였는데요. 제휴카드 사용 시(월 실적 1원 이상 조건) 월 5,000원에서 많게는 10,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고 썼습니다. 실제로 지출되는 월 통신료는 6,500원~11,500원 정도였죠. 정말 저렴하지 않습니까?^^;;;




2019년 가장 저렴한 통신 요금이 아닐까?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이렇게 저렴한 요금제를 정말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요금제 프로모션 할인이 6월 12일부로 종료된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그러는 바람에 울며겨자먹기로 다른 저렴한 알뜰통신사를 알아볼 수 밖에 없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알뜰통신사의 모바일 요금제가 2019년 현재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아닐까 하여 블로그 방문자님들에게 소개합니다. 


알뜰통신사 이름은 U+알뜰모바일인데요. 그 중 홈플러스 요금제가 현재 가장 저렴합니다. 다만, 통신망이 U+를 사용한다는 것이 조금 걸리긴 하네요.




약정 조건, 위약금 없는 요금제




예전에 사용하던 에스원안심모바일 알뜰통신사보다는 기본 제공량이 조금 적기는 하지만 그래도 쓸만한 요금제 같습니다. 제가 며칠전 가입한 요금제는 홈플러스(5GB/300분)인데요. 


월 16,500원에 LTE 데이터 5GB, 음성통화 300분, 문자 100건입니다. 이 외에도 저렴한 요금제들이 많은데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homeplus.uplussave.com/homeplus/prod/prodIntro.mhp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있는데요. 롯데 I’m CHEERFUL 카드 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5,000원 캐시백 할인을, U+알뜰모바일 하나 빅팟 PLUS 카드 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5,000원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신용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매력적인 할인혜택으로 보입니다. 




사용후기

2년 전, 에스원안심모바일 알뜰통신사 요금제를 사용할 당시에도 주변 사람들 반응은 "에이~ 그렇게 싼 요금제가 어디있어? 사기 아니야?" 등등의 반응들이었는데요. 이유는 통신비가 너무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데이터 사용이나 통화품질에서 떨어지거나 속도가 느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기존 3사통신사와 다를바 없었는데요.오늘 소개한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또한 현재까지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알뜰모바일 요금제의 가장 좋은 점 중의 하나가 약정 조건이 없고 해지 시 위약금이 없다는 것 입니다.




■ 망설이는 분들은...

현재 주위의 지인들을 보면 보통 가족끼리 회선이 묶여 있거나 인터넷, IPTV 등 결합 할인을 받고 있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주변 환경 때문에 통신사를 변경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꽤 되더라구요. 통신사의 결합할인, 가족할인이 결국은 족쇄가 되어 저렴한 요금제로 이동할 때 걸림돌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랬으니까요. 그러나 이것저것 꼼꼼히 계산해본 결과 1년에 30만원 정도 통신비가 절약이 되었기에 과감히 결합을 풀고 알뜰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각종 결합 할인에 자유로운 분들이라면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추천 합니다. 




■ 아이폰 사용자 중 통화 및 문자 사용이 안 될 경우...

SKT 또는 KT 통신사 가입자였던 아이폰 사용자들 중 LTE 데이터 사용은 되지만 통화 수신 안테나가 잡히지 않아 통화 및 문자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1. 아이폰으로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한다. 

https://home.uplussave.com/cmmn/index.mhp


2.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래 그림처럼 내정보관리>내 정보변경에서 유심 이용 휴대폰 등록을 터치한다.


3. 본인인증 후 휴대폰 정보를 입력한다. 일련 번호는 아이폰의 설정>일반>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델명은 아이폰6s 64GB의 경우 IPHONE6s64GB라고 적으면 된다.


4. 아이폰을 1~2번 정도 재부팅한다.


위 과정을 거치면 통화 수신 안테나가 잘 잡히게 됩니다. 통화 및 문자도 잘 되구요^^


※ 위 글은 홍보성 글이 아니며, 직접 사용하면서 좋은 정보인 것 같아 블로그 방문자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