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미국 직구 아이폰, 배송 준비 중 상태일 때 배송 조회 방법

엠스블로그 2019. 9. 22. 23:47
반응형


9월 14일부터 아이폰11 및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프로 맥스의 사전 주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9월 20일부터 사전 주문한 아이폰의 배송이 완료되기 시작했는데요.


사전 주문 후 아이폰 배송 완료되기까지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폰 사전 주문

2. 아이폰 구입 금액 결제

3. 배송 준비 중(배송 진행 상태 확인 불가)

4. 배송(배송 진행 상태 확인 가능)

5. 배송 완료


그러나 플 홈페이지 또는 애플 스토어 앱에서 사전 주문한 아이폰의 배송 절차를 검색해 보면, 사전 주문 기간(2019년 9월 14일~9월19일)에는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 배송 단계로 쉽게 넘어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배송이 시작되지 않아서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애플 홈페이지나 애플 스토어 앱에서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하지 못할 뿐, UPS 홈페이지에서는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 직구 아이폰, 배송 조회하는 방법


Step1. 아이폰의 사파리에서 UPS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https://www.ups.com/track?loc=en_US&requester=WT/



Step2. 아래와 같이 Track by Reference Number(참조번호)를 선택합니다.



Step3. Shipment Type에서 Package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Shipment Reference 칸에는 아이폰 주문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주문번호 마지막 2자리를 빼고 입력해야 합니다.



Step4. 위 그림처럼 배송 조회기간을 선택하고 국가는 미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Track(배송 조회)을 클릭하면 아이폰의 배송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우편번호까지 입력하고 배송 조회를 해보세요.



그래도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뭐 이렇게까지 해야하나?'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성격 급한 분들을 위한 방법이니 참고만 하세요.^^


출처-https://9to5mac.com/2019/09/16/iphone-11-shipping-releas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1. 트위터 팔로잉→@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3. 유튜브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