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7 아이폰4 반탈 작업 중 Download failed ios5.1.1 오류 해결방법

엠스블로그 2013. 12. 2. 00:39
반응형

며칠 전 iOS7.1 베타 iOS7.0.4 반탈 강좌 포스팅을 올렸었습니다. 그러나 반탈 작업 중 자주 발생하는 오류가 있었는데요. 바로 Download failed ios5.1.1 오류입니다.  


▲ Download failed ios5.1.1 오류


위와 같은 오류는 opensn0w_win 프로그램에서 SSH_rd를 실행하고 아이폰4DFU 모드로 진입한 다음 일어나는데요. 오류의 원인은 iOS5.1.1 펌웨어가 다운로드 되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해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Download failed ios5.1.1 오류 해결방법

1. 이런 오류가 일어나는 분들은 일단, 자바프로그램을 제어판에서 제거한 후 재설치합니다. 



▲ 자바 다운로드 홈페이지



2. 아래의 링크에서 iOS5.1.1 펌웨어 Restore.plist 파일을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아이폰4 iOS5.1.1 펌웨어 [Download]

▶ Restore.plist



3. 다운로드 받은 iOS5.1.1 펌웨어와 Restore.plist 파일을 아래의 경로에 붙여넣기 합니다. 


 C:\Users\사용자이름\AppData\Local\Temp\ssh_rd\ipsw_iphone31_9B208



위 경로가 보이지 않는 분들은 아래의 펼치기를 클릭하면 설정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을 거친 후 다시 반탈 작업을 시작합니다. 만약 위 과정을 해도 오류가 계속 난다면 다른 컴퓨터에서 작업을 해보세요.. 반탈하기 어렵네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