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아이폰4 3D 입체 배경화면(parallax) 및 블러(Blur) 효과 내기

엠스블로그 2013. 12. 5. 01:31
반응형

아이폰5S에 있는 패럴랙스블러 효과를 아이폰4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단, 탈옥을 한 아이폰4에 한해서인데요. 


시디아 트윅 중 아이폰5S처럼 패럴랙스 및 블러 효과를 낼 수 있게 만들어주는 iPhone 4 Parallax enaBlur 트윅을 소개합니다. 


우선, 시디아-Manage-Sources에서 아래의 주소를 추가합니다.


http://devbug.me/apt


그리고 시디아-Search에서 iPhone 4 Parallax enaBlur를 검색한 뒤 Install 합니다. 

▲ 시디아 검색 화면


이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Hiddensettings7도 같이 설치 되는데요. 


Hiddensettings7도 이 트윅 못지 않게 좋은 트윅으로 Hiddensettings7에 대한 설명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트윅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꼭 거쳐야할 작업이 있습니다. 반탈 시디아 안정화 작업인데요. 이 작업을 하지 않게 되면 방금 설치한  iPhone 4 Parallax enaBlur 트윅의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또한, 아이폰4를 매번 재부팅할때마다 아래의 작업을 꼭 거쳐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디아 트윅 설치 후 꼭 해야하는 안정화 작업(참고)



위 안정화 작업도 모두 마쳤다면 아이폰4의 알림센터와 제어센터를 끄집어 내 보세요. 패럴랙스 및 블러효과가 들어간 알림센터와 제어센터를 볼 수 있을겁니다.^^


▲ 트윅 설치 전(좌), 설치 후(우)


설치 후 제어센터 화면을 보니 음악재생컨트롤 아래에 SpringBoard Settings 라는 버튼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 버튼이 Hiddensettings7 트윅 실행 버튼입니다.


패럴랙스(시차 효과)는 그림으로 설명하기는 어렵네요. 직접 아이폰4를 상하좌우로 기울여 보면서 배경화면이 움직이는 것을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