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시디아 트윅] Purge 1.0-2 (실행중인 모든 어플들을 한번에 종료 시켜주는 트윅)

엠스블로그 2013. 12. 28. 01:17
반응형


Purge 1.0-2(Bigboss, free)


탈옥하기 전 iOS7 아이폰 멀티태스킹 화면의 홈화면을 위로 올리면 실행중인 모든 어플들이 종료되는 기능을 상상한 적이 있었는데요. 실행중인 어플들의 갯수가 많을때는 특히 더 생각이 났습니다. 


그러나 탈옥툴이 공개되고 탈옥한 아이폰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 생각과는 조금 다르게 멀티태스킹 화면에서 어플 및 홈화면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모든 어플들을 종료시켜주는 Purge 트윅이 바로 그것입니다.



실행중인 모든 어플을 손쉽게 종료시켜주는 Purge



Cydia-Search에서 Purge를 검색한 뒤 Purge 트윅을 Install합니다. 트윅설치가 완료되면 Restart SpringBoard 를 터치합니다.



자, 그럼 아이폰의 홈버튼을 두번 눌러 멀티태스킹 화면으로 가볼까요? 멀티태스킹화면에서 홈화면 또는 어플을 길게 눌러봅시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모든 어플을 종료시킬까요?' 라는 창이 뜨는데요. Yes를 누르면 실행중인 모든 어플들이 종료되고 멀티태스킹화면에서 홈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아래는 Purge 트윅을 이용해 실행중인 모든 어플들을 종료하는 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