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순정 아이폰에 Music Box, NDS4iOS, PPSSPP 앱 설치하기

엠스블로그 2015. 7. 9. 22:46
반응형


탈옥하지 않은! 순정 아이폰에도 Music Box 앱이나 NDS4iOS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01579일 오늘, iOS 8.4 순정 아이폰6플러스로 설치해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Note.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이러한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순정 아이폰에 NDS4iOS, PPSSPP, Music Box 앱 설치하기

STEP1. 아이폰으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http://pgyer.com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 Mobile App을 터치합니다.



STEP3. iOS 下载를 터치합니다. 



STEP4. Install App을 터치하면 아이폰에 蒲公英(민들레)라는 앱이 설치됩니다. 



STEP5. 홈화면에 설치된 蒲公英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회원가입을 합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는 蒲公英 앱의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되며,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STEP6. 검색창에 자신이 설치하고자 하는 앱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STEP7. 검색결과에서 맨 위에 나타나는 것이 가장 최신 업데이트된 앱인데요. 맨 위의 Music Box를 터치해보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하나 있는데요. 빨간네모박스로 표시한 昨天 라는 중국어는 어제를 뜻합니다. 즉, 어제 업데이트된 것이라는 뜻인데요. 업데이트된지 오래된 앱들은 설치가 안될 확률이 많습니다. 위와 같이 昨天(어제)까지는 잘 설치되는듯 합니다. 설치가 안될 경우 이런 앱들은 수시로 蒲公英 앱에 올라오므로 자주 검색해 설치하면 됩니다. 


2015.7.9. 기준으로 Music Box, nds4ios, ppsspp 앱을 설치해 봤는데요. ppsspp 앱의 경우 실행화면이 아이폰6플러스와 맞지 않는 오류가 있어서 삭제했습니다. nds4ios 앱의 경우 ROM 파일을 구하는 것이 일이네요.^^;; Music Box 앱은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외에도 탈옥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앱들 다수가 蒲公英 앱에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순정 아이폰을 사용중인 분들중 위와 같은 앱들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