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스포츠

피츠버그 킹캉, 강정호의 시즌1호~12호 홈런 영상 모음

엠스블로그 2015. 8. 23. 16:42
반응형

오늘 새벽 샌프란시스코와의 홈경기에서 피츠버그 4번타자로 선발출장한 강정호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첫 연타석 홈런을 때려냈습니다. 이 2방의 홈런으로 시즌 100안타를 돌파했으며 시즌 타율도 .290까지 끌어올렸는데요. 


▲ 사진 출처 - 아시아투데이


오늘 보여준 해적단의 킹캉, 강정호 선수의 활약은 정말 단연 돋보였습니다. 우선 첫번째 홈런이 나온 순간이 팀의 첫 안타였는데요. 4회까지 샌프란시스코의 리크 투수에게 안타없이 01로 끌려가던 무기력한 피츠버그타선에 돛을 올리는 신호탄이었습니다. 


그리고 7회에 터진 두번째 홈런은 역전을 가져오는 짜릿한 홈런이었는데요. 강정호 선수가 강속구에 강하다는 것을 샌프란시스코 배터리가 순간 방심한 것 같았습니다. 아마 2루주자 스탈링 마르테가 3루에서 주루사하지 않았다면 속구로 승부하지 않고, 스트라이크 존 주변으로 유인하는 변화구로 승부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 


▼ 강정호 선수의 시즌 11호, 12호 홈런 영상(시즌 첫 멀티 홈런)


어쨋든 오늘 멀티 홈런으로 강정호 선수는 주전 타자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100안타를 달성했는데요. 아래는 강정호 선수의 시즌 10호홈런까지의 기분 좋은 영상들 입니다. 


▼ 시즌 10호 홈런 영상


▼ 시즌 9호 홈런 영상


▼ 시즌 8호 홈런 영상


▼ 시즌 7호 홈런 영상



▼ 시즌 6호 홈런 영상


▼ 시즌 5호 홈런 영상


▼ 시즌 4호 홈런 영상


▼ 시즌 3호 홈런 영상


▼ 시즌 2호 홈런 영상


▼ 시즌 1호 홈런 영상


오늘 조쉬 해리슨 선수가 오랜 부상 공백을 깨고 3루수로 복귀했습니다. 조만간 조디 머서 선수도 복귀할 예정인데요. 이제는 선발출전하는 것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강정호 선수의 멋진 활약으로 매일 아침이 상쾌하고 즐겁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