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일상생활

감동이 있는 태국의 광고 2편

엠스블로그 2014. 1. 17. 00:53
반응형

얼마전 태국의 금연 광고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미국의 한 언론에서 역대 최고의 금연광고라고 할 만큼 임팩트 있고 전달력 높은 광고였는데요. 


● 역대 최고의 금연 광고라 불리는 태국의 금연 광고(참고)


이 광고를 보고 난 후 몇 편의 태국 광고를 더 보게 되었는데요. 그 중 감동적인 태국의 광고 2편을 더 소개합니다.




#. 태국 이동통신 회사 'True Move H'


"베푸는 것이 최고의 소통입니다." 이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는 이 광고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태국의 True Move H 이동통신 회사 광고입니다. 


어린 시절의 빚을 훗날 어른이 되어서 되돌려주는 내용의 이 광고는 얼핏 보면 이동통신 회사의 광고라 하기엔 상관성이 없어보이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Communication 중 최고의 방법은 베푸는 것이다라는 교훈을 담은 가슴 따뜻한 광고가 아닌가 합니다.




#. 소리없는 사랑, 태국의 생명보험 광고


부모님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담은 이 광고는 태국의 생명보험 광고입니다. 광고라 하기엔 눈물이 날 만큼 너무 감동적이네요.. ^^;; 



위 두 광고영상 모두 시간이 다소 길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TV에서 광고로 보여주기에는 너무 길지 않은가 싶지만 드라마처럼 한번 보게 되면 끝까지 보게 만드는 매력있는 광고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