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iOS8.1 아이폰 홈버튼만으로 간단하게 화면 밝기 조절하기

엠스블로그 2014. 10. 27. 07:06
반응형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아이폰을 볼때 가끔 밝다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제어센터를 올려 화면 밝기를 최소화 하곤 합니다. 이 방법이 귀찮거나 복잡한 것은 아니나 이보다 더 간단하게 '홈버튼만으로' 화면밝기를 어둡게 했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버튼으로 화면밝기 조절하는 방법


1.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확대/축소에서 확대/축소 버튼을 켭니다.그리고 아이폰 화면을 세손가락으로 세번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뉴 화면이 나오는데요. 





2. 아래 그림과 같이 먼저  맨 아래의 조절바를 왼쪽 끝까지 이동시킵니다. 그리고  필터 선택을 터치한 후 어두운 조명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③ 전체 화면 확대/축소를 터치합니다. 

※ 만약 메뉴 창에 윈도우 확대/축소라고 되어 있으면 마지막 과정은 안해도 됩니다. 





3.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손쉬운 사용 단축키로 가서 확대/축소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 놓으면 홈버튼을 삼중 클릭할때마다 어두운 조명 ↔ 원래 조명으로 왔다갔다 바꿀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 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새벽에 어두운 곳에서 아이폰을 보는 일이 잦은 저에게는 홈버튼만으로 간단하게 화면밝기를 조절하는 이 방법이 좀 더 편리하네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