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마라톤

스트라바 프리미엄(Strava Premium) 계정 무료로 계속 이용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8. 7. 23. 01:18
반응형


달리기, 수영, 자전거 등 자신의 운동 기록을 자세히 남겨주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Strava 앱의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하면 운동 기록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매번 한달 이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 무료 평가판을 이용하면 매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야 합니다.^^  




스트라바 프리미엄 기능 무료 이용 방법


Step1. https://www.strava.com/subscribe/2016-Garmin-60 사이트를 아이폰 사파리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무료 60일 평가판 시작을 터치합니다.(스트라바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으면 로그인을 합니다.)



Step2. 결제 수단이 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트라바 프리미엄 무료 평가판을 이용하려면 필요한 과정이니 신용카드 1개를 등록합니다. 그리고 무료 평가판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나중에 신용카드는 제거할 겁니다.^^)



Step3.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화면 상단 오른쪽에  메뉴 버튼이 보이는데요. 그것을 누르고 탐색을 누릅니다. 그러면 모바일 화면이 PC버전 화면으로 보이게 됩니다. 



Step4. 화면 상단 오른쪽의 계정 메뉴를 누르고 설정을 누릅니다.(아래그림 참고) 그리고 화면 왼쪽의 내 계정을 누릅니다.(화면이 작게 보이니 화면을 확대해서 작업하세요.^^)



Step5. 화면 중간을 확대해 보면 무료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가 보일 겁니다. 그것을 터치합니다. 한번 더 무료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를 터치합니다. 이렇게 해도 스트라바 프리미엄 기능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6.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계정 다운그레이드 이유를 선택하고 제출 버튼을 터치합니다.(이유는 아무거나 골라도 됩니다.) 그러면 스트라바 프리미엄 기능은 60일 동안 사용하면서 2달 후에 자동으로 이용료가 지불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아까 등록해두었던 신용카드 때문에 찝찝하실 겁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신용카드 결제정보도 제거해 줍니다.()



Step7. 60일 후 스트라바 프리미엄 기능 사용 기간이 만료되면 다시 Step1부터 따라해 줍니다. 그러면 60일간 더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귀찮은 절차를 거쳐야 하지만 몇분 걸리지 않습니다.^^


더 좋은 것은 매달 이용료를 지불하는 것이겠죠?!^^;; 그러나 스트라바에서 프리미엄 무료 평가판을 60일간 사용할 수 있게 계속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무료 평가판을 이용하면 계속 무료로 스트라바 프리미엄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