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아이폰5S가 아닌 아이폰에서 지문인식(터치ID) 흉내내기

엠스블로그 2014. 1. 6. 07:06
반응형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C 사용자분들은 따라할 수 없는 아이폰5S만이 갖고 있는 기능, 바로 터치ID(지문인식) 기능입니다. 


홈버튼에 지문을 갖다대면 잠금해제되는 이 모습이 너무 편해 보였는데요. 탈옥한 아이폰이라면 이 부분을 흉내는 낼 수 있습니다. 


우선, 탈옥한 아이폰에 Activator 트윅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Activator 설정에서 락스크린에서-홈버튼(잠깐 누르고 있기)-잠금화면(잠금해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필요한건 천연덕스러운 연기입니다.^^ 누가 보더라도 지문인식으로 잠금해제되는 듯한 연기. ^^ 



탈옥한 아이폰을 킬 때 홈버튼을 잠깐 누르고 있으면 잠금화면에서 홈화면으로 바로 전환됩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아이폰5S는 지문등록된 손가락만 잠금해제할 수 있는데, 이 방법은 어느 누구의 손가락뿐만아니라 홈버튼을 누를 수 있는 모든 물체는 잠금해제할 수 있다는 게 함정.^^


지문인식의 기능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Activator 활용법이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