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si0n 7 탈옥 프로그램으로 탈옥한 아이폰에서는 KT 고객센터 어플의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제가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어 SK 통신사의 아이폰은 모르겠습니다.) 


물론 TsProtector P(Bigboss, $1,39)와 같은 시디아 트윅을 설치하면 해결되지만 이런 트윅 설치 없이 고객센터 정보를 아이폰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기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탈옥 아이폰에서 KT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3가지





1. 고객센터 어플-요금조회/납부 이용해 로그인하기

고객센터 어플을 실행 후 요금조회/납부를 선택한 후 요금 명세서 조회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열리지 않던 로그인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가 로그인 되면서 고객센터 정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2. 미니고객센터 앱 사용

고객센터 어플은 로그인이 되지 않지만 미니고객센터 어플은 로그인이 되며 어플 종료 후에도 로그인이 유지되어 고객센터 어플을 대체해서 사용할만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미니고객센터를 검색해 설치합니다.



설치된 미니고객센터를 실행시키면 첫화면에 업데이트 창이 나오는데요. 닫기를 누릅니다. 업데이트를 누르게 되면 기존의 고객센터 어플이 실행됩니다. 닫기를 누르면 미니고객센터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자동로그인 버튼을 활성화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로그인합니다.



아래는 로그인된 미니고객센터 화면입니다.





고객센터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정보를 탈옥한 아이폰에서는 미니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하면 볼 수 있으며, 어플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시켜도 로그인이 유지돼 편리합니다.




3. 사파리 이용

사파리에서 올레사이트를 접속하면 고객센터 어플과 같은 화면의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    m.olleh.com



고객센터 어플에서는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던 로그인 버튼이 사파리에서는 정상작동합니다. 화면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위 그림과 같이 아이디 저장, 비밀번호 저장 체크한 뒤 로그인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된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하단 중앙에 위치한 버튼을 클릭해 책갈피에 올레 페이지를 저장해 놓고 사용하면 좀 더 쉽게 고객센터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를 통해 올레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의 단점이라면 화면 하단에 음성통화 및 데이터, 문자 사용량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아래그림참고).


▲ 고객센터 어플과 사파리 고객센터 비교화면


이 부분은 불편하지만 사용량 조회 메뉴를 이용하면 음성통화 및 데이터, 문자 사용량의 정보를 확인할 수는 있습니다. 


또한 사파리 어플은 어플을 완전종료 후 다시 실행시키면 로그인이 유지 않아서 다시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그러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저장을 체크하고 로그인을 했다면 아이디, 비밀번호가 화면에 입력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로그인 버튼만 누르면 재로그인되어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탈옥한 아이폰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중에선 미니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


Posted by 엠스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