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일반 강좌

탈옥 아이폰, iFile을 이용해 deb 파일 설치 하기

엠스블로그 2014. 1. 23. 12:31
반응형

탈옥 아이폰에서 deb 파일을 설치하려면 iFile이 필요합니다. 시디아에서 iFile을 검색해 Install합니다.



deb 파일을 아이펀 박스를 이용해 탈옥 아이폰으로 저장합니다. 또는 탈옥 아이폰에서 사파리를 실행 후 사파리 화면의 deb 파일을 터치하고 화면 상단 오른쪽의 'iFile'에서 열기를 터치해도 deb 파일을 탈옥 아이폰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탈옥 아이폰에 저장된 deb 파일iFile을 이용하여 /var/root/Media/Cydia/AutoInstall의 폴더로 옮겨줘야 하는데요. 만약, /var/root/Media 폴더 안에 /Cydia/AutoInstall 폴더가 없다면 폴더부터 만들어 줍니다.




폴더를 만들었다면 deb 파일을  /var/root/Media/Cydia/AutoInstall 폴더 안으로 옮겨줍니다. 옮기는 과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탈옥 아이폰을 재부팅하면 /var/root/Media/Cydia/AutoInstall 안의 deb 파일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deb파일이 제대로 설치가 되었다면 재부팅 후 /var/root/Media/Cydia/AutoInstall 폴더 안의 deb파일은 없어집니다.


무분별한 deb파일(특히, 크랙 파일) 설치는 탈옥아이폰의 오류 또는 무한사과, 벽돌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