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아이폰의 홈화면 첫페이지를 빈화면으로 쉽게 만드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8. 23. 15:47
반응형


저는 아이폰 홈화면의 배경사진이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해 홈화면 첫 페이지를 빈화면으로 두고 사용합니다. 그래서 홈화면 두번째 페이지부터 폴더 및 앱 아이콘을 배열해 사용 중인데요. 마지막 페이지를 빈화면으로 사용해도 되는데 왜 굳이 첫 페이지를 빈화면으로 사용하냐구요? 홈화면에서 홈버튼을 한번 누르면 첫 페이지로 바로 넘어가는 편리함 때문입니다.^^ 


저와 같이 아이폰 홈화면 첫페이지를 빈화면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 계신가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튠즈로 아이폰의 홈화면 첫페이지를 빈화면으로 만들기


Step1. PC와 아이폰을 연결한 후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모양을 클릭한 다음 왼쪽 메뉴에서 App을 클릭합니다. 



Step2. 화면(Home Screens)에서 아래와 같이 +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빈 화면이 하나 생기는데요. 



Step3. 맨 마지막에 위치한 빈 페이지를 마우스로 맨 앞쪽으로 드래그합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 오른쪽의 적용버튼을 클릭하면 끝! ^^


이렇게 하면 손쉽게 아이폰 홈화면의 첫 페이지를 빈화면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OSXDaily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