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0 42

탈옥 iOS8 아이폰에서 농협 은행 어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All kBankTweak

탈옥하면 가장 불편한 것이 금융관련 앱들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탈옥 상태에서 금융 앱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들이 있는데요. iOS8과 호환되는 트윅으로는 HideJB와 All kBankTweak이 있습니다. 두 트윅의 차이점은 HideJB 트윅은 유료 트윅이고, All kBankTweak 트윅은 무료 트윅이라는 점 입니다. 공통점은 두 트윅 모두 시디아에서 소스추가를 해야 설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NH농협 앱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All kBankTweak을 추천합니다. 소스추가 및 트윅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All kBankTweak 설치하기STEP1. Cydia-Sources로 들어가 화면 상단 오른쪽의 Edit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다시 화면 상단 왼쪽의 Ad..

iOS8 아이폰 홈화면을 애플워치(AppleWatch) 홈화면 디자인으로 바꿔주는 WatchSpring 트윅 설치 방법

얼마전 Michael Steeber는 9to5Mac에 애플워치 방식의 홈화면 디자인을 아이폰에 적용한 글을 올려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참고) 애플워치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아이폰6가 공개되던날 애플워치의 디자인과 홈화면 작동방법은 공개되었는데요.(아래그림참고) 화면을 축소/확대할 수 있고 상하좌우로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게 표현한 홈화면 디자인은 애플워치의 작은 화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입체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기존의 앱 아이콘 모양을 둥근 사각형에서 동그라미 형태로 바꿔 표현하니 좀 더 세련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애플워치의 홈화면 작동방법을 Michael Steeber가 iOS8 아이폰에 적용시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이것을 탈옥한 iOS8 아이폰에서 사용..

[2014.10.30] iOS8과 호환되는 트윅 목록 정리

2014년 10월 30일 새벽 4시 기준 iOS8과 호환되는 트윅 목록을 정리해 봤습니다. 이제는 꽤 많은 트윅들이 호환되는듯 보이지만 정작 중요한(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트윅들은 아직 호환되지 않는 것이 많습니다. iOS8 호환 트윅 목록(2014.10.30. 현재)10월26일에 iOS8 호환 트윅 목록 글을 올렸었는데요.(참고) 거기에서 오늘까지 추가된 트윅들만 빨간글씨로 표시했습니다. 10월 26일 이후 총 125개가 더 추가되었네요. 20 Second LockscreenAccelerateAccountChanger TS (partially compatible)ActivatorAlkalineAllDropAlphaBadgesAltKeyboard 2AndroidLock XTAnyAttachAppColorC..

iOS8 호환 iFile 트윅 수동 설치 방법

iOS8 탈옥툴은 진작에 나왔지만 아직까지 탈옥 후 시디아를 수동으로 설치해야 하며(참고), iOS8과 호환되지 않는 트윅들도 많습니다.(참고) 탈옥하면 제일 먼저 설치했던 트윅 중 하나가 iFile이었는데, 아직 iFile이 iOS8과 호환되지 않아 실행이 되지 않는데요. 그러나 얼마전 중국에서 공개한 iOS8 버전과 호환되는 iFile을 아이펀박스를 이용해 설치하면 iOS8 탈옥에서도 iFi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iFile도 iOS8과 호환되겠지만, 지금 당장 iFile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OS8 호환 iFile 트윅 설치하기 STEP1. 아래의 압축파일 2개를 다운로드한 후 압축을 풉니다. STEP2. 아이펀박스를 실행한 다음 압축해제한 ..

Activator, VideoPane, BioLockdown 트윅 iOS8 호환 업데이트

시디아 트윅 개발자 Ryan petrich이 Activator를 비롯해 VideoPane, BioLockdown, FullForce, Flipswitch, AppList 등의 트윅들을 iOS8과 호환되도록 업데이트 했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트윅들이 iOS8과 호환되도록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트윗을 통해 소식을 전했는데요. 탈옥하면 가장 먼저 설치하는 트윅 중 하나였던 Activator가 iOS8과 호환된다니, 이제 탈옥할지 말지 고민 중인 분들은 더욱 고민될 것 같네요. 탈옥하려고 마음먹은 분들은 어서 탈옥하세요.^^ ▶ iOS8.0~iOS8.1 완전탈옥툴 Pangu8 v1.0.1 사용법 및 시디아 설치 방법(참고)▶ iOS8 내부폴더를 볼 수 있게 해주는 Apple File Conduit "..

벌써부터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 시작되다

아이폰6가 국내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시점에서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가 나왔습니다. Jimmy Benson이 만든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아이폰 테두리가 아이폰6처럼 둥근 곡선형이 아닌 아이폰5와 같은 각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버튼도 기존 이미지와는 완전 다르게 만들어졌으며, 애플마크가 찍혀있는게 인상적입니다. 홈화면에 나열되어 있는 아이콘의 가로열 갯수가 5개로 이전과 비교해 1개 더 늘어났습니다. 후면 패널에도 변화가 있는데요. 기존의 아이폰5나 아이폰6는 상단, 하단이 구분된 후면 패널이었다면 이번에 만들어진 아이폰7 후면패널 렌더링 이미지는 아이폰4 때와 같이 일체형 이미지 입니다. 하단의 마이크와 스피커독 그리고 라이트닝커넥터 부분은 아이폰5와 비슷해 보입니다. 홈화면에 배치..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예능 드라마 미드 일드 애니 다시보기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예능 및 드라마, 미드(미국드라마), 일드(일본드라마), 애니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 서치팡이라는 사이트인데요.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사이트 서치팡! 포털사이트에서 서치팡을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서치팡 웹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earchpang.com/finder http://balltong.com/finder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검색창에 자신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명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서치팡 즐겨찾기 및 홈화면에 아이콘 만들기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로 서치팡을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책갈피 추가로 즐겨찾기 해 두거나 홈화면에 추가로 아이콘을 만들어두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영상을 ..

iDB 이번주 월페이퍼: the mysterious iPad Air 2 wallpapers

iDownloadBolg에 올라온 이번주 월페이퍼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아이폰6와 그보다 작은 화면의 아이폰을 위한 배경화면이라고 하네요. Download iPhone 6: Left; Right 아이패드 미니와 같이 아이폰6보다 큰 화면에서 배경화면으로 적용할 경우 약간의 왜곡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iDB ★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1. 댓글 남기기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2. 정보공유를 위한..

iOS8.1 아이폰 홈버튼만으로 간단하게 화면 밝기 조절하기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아이폰을 볼때 가끔 밝다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제어센터를 올려 화면 밝기를 최소화 하곤 합니다. 이 방법이 귀찮거나 복잡한 것은 아니나 이보다 더 간단하게 '홈버튼만으로' 화면밝기를 어둡게 했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버튼으로 화면밝기 조절하는 방법 1. 아이폰의 설정>일반>손쉬운 사용>확대/축소에서 확대/축소 버튼을 켭니다.그리고 아이폰 화면을 세손가락으로 세번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뉴 화면이 나오는데요. 2. 아래 그림과 같이 먼저 ① 맨 아래의 조절바를 왼쪽 끝까지 이동시킵니다. 그리고 ② 필터 선택을 터치한 후 어두운 조명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③ 전체 화면 확대/축소를 터치합니다. ※ 만약 메뉴..

기아타이거즈 선동열 감독과 재계약 후 자진사퇴까지 하게 된 아쉬운 결말

일주일 전, 올해 계약이 만료된 선동열 감독이 기아타이거즈와 2년 재계약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국내 프로야구 팀 중 기아를 응원하는 팬으로서 지난 3년간 선동열 감독 체제의 기아 야구를 보면서 '아.. 선동열 감독하고 기아 선수간 궁합이 안맞는 구나..'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재계약 소식을 듣는 순간 '2년은 더 참고 기다려야겠다 그리고 선수들은 힘들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어제 재계약한지 6일만에 선동열 감독이 자진사퇴를 한다는 기사가 나와 한편으로는 좋기도 했지만 마음 한구석이 조금은 당황스러웠습니다. 기아의 전신, 해태 타이거즈 시절 레전드 투수 선동열선수가 고향으로 내려와 감독을 맡는다고 했을때 희망에 부풀었었는데 왜 이렇게까지 팬심도 잃고 팬에 의해 떠나게 되었을까? 내막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