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아이튠즈 라디오 건너뛰기 제한을 무제한으로 만들어 주는 시디아 트윅, iTunes Radio Unlimited 1.1.0

엠스블로그 2014. 1. 11. 03:42
반응형


iTunes Radio Unlimited 1.1.0(Bigboss, 무료)



iOS7의 애플 기기의 설정-iTunes 및 App Store에서 Apple ID의를 미국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음악 어플을 실행하면 아이튠즈 라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라디오는 실시간 음악 재생 기능을 하는데요.


●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참고)
● 아이튠즈 라디오에서 한국노래(KPOP) 듣기(참고)


아이튠즈 라디오는 흘러나오는 곡이 듣고 싶지 않아 건너뛰기를 할 때 건너뛸 수 있는 곡의 갯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각 방송국마다 시간당 최대 6곡까지 건너뛰기가 가능한데요. 7번째 곡부터는 1시간 후 건너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탈옥한 애플기기에서는 iTunes Radio Unlimited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시간당 최대 6곡까지만 건너뛰기할 수 있는 기능 제한을 없앨 수 있습니다.



위 시디아 트윅은 설치 후에 설정어플이나 홈화면에 아이콘이 따로 생기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iTunes Radio Unlimited 트윅 설치 후 아이튠즈 라디오를 실행해서 건너뛰기를 계속 누르는 화면입니다.





6곡을 넘어 계속 건너뛰기가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튠즈 라디오로 여태까지 들었던 곡들은 아이튠즈 라디오 메인 화면의 상단 왼쪽에 기록 버튼을 누르면 볼 수 있으며, 노래 목록을 터치하면 약 1분 30초 가량 듣기가 가능합니다. 곡 전체을 들을려면 오른쪽의 $0.99를 눌러 곡을 사야하네요.^^



여기까지 iTunes Radio Unlimited 트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아이튠즈 라디오LTE 또는 3G 모드1시간가량 들을 경우 약 40MB의 데이터가 소모되었습니다. 음악감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